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

  • 출시 시간:2022-07-23 13:44:20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252
  • 빠른 설명:

    프로 예 슈 티,물의 준비, 저장, 수송, 정화,프로 예 슈 티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재생,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.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.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

기사 내용

물의 준비, 저장, 수송, 정화,프로 예 슈 티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재생,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.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.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프로 예 슈 티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,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. - 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.

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(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 관 선 관, 보일러 관, 기계 구조 관,프로 예 슈 티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, 유압 동발 관, 가스 병 관, 지질 관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천진보일러 튜브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GJB - (YB - 항공 용 구조 관,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 - ) (YB -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YBT - ) 항공 용 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 - (YB - 항공 용 구조 관, 이음매 없 는 강관 (YBT - )(YB - 항공 용 도관 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,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.

전체 강재 총량 의 %, 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프로 예 슈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형 관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설명: 이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요소 - 아 미 노 포름산 염 용액 에서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고 염소화합물 환경 에서 매우 높 은 항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가지 고 있다.이 동시에 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계 의 성능 이 우수 하여 안전성 요구 가 비교적 높 은 공장 건물 건설 에 응용 할 수 있다.


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정 구 용접 을 할 때, 매우 상황 에서 용접 선 양측 이 모두 통 하지 않 을 것 이다. 이때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을 어떻게 보장 하 느 냐 가 어 려 운 문제 가 되 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합 리 적 인 가격, 완 선 된 서 비 스 를 통 해 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. 현장 실제 시공 에서 우 리 는 용접 선 두 개 를 사용한다.사 이 드 용수 용성 종 이 를 봉쇄 하고 용접 선 중심 에서 공 기 를 통 하 게 하 며 바깥쪽 에 접착 포 를 붙 여 봉쇄 하 는 (표 참조) 는 상기 어 려 운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.

  —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모델 & mdash;저렴 한 모델 (영 미)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(크롬강) 에 속한다.

환영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+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,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.

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,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.

카드 압 연결 절차 에 따라 관 을 끊 는 다: 필요 한 길이 에 따라 관 재 를 끊 고 관 을 끊 을 때 너무 크 면 안 되 며 관 재 를 둥 글 게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
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



. 전극 자 료 는 국산 Wce 형 세륨 텅스텐 극 을 사용한다. 세륨 텅스텐 극 의 말단 외형 과 지름 은 용접 과정의 파동 성과 용접 선 성형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

에너지 비용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(즉,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.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(표 참조)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.

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 이 복잡 하 다.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.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.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.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.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(냉 간 압연)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.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.

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. 형 변수 가 %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℃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~ ℃ 이 고 ℃ 는 h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.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.

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.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.

모델 & mdash;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.

프로예슈티기타 제품 정보
  • 프 리 신간이 레일 승강 사다리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

    프 리 신간이 레일 승강 사다리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

  • 오팔간이 사다리 승강 사다리기대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

    오팔간이 사다리 승강 사다리기대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

  • 틸 부 르 크간이 승강 사다리표가치 문제의 원인

    틸 부 르 크간이 승강 사다리표가치 문제의 원인

  • 보 탄 자간이 엘리베이터어떻게 만들어지나

    보 탄 자간이 엘리베이터어떻게 만들어지나

  • 대동 시건축 레일 승강 사다리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

    대동 시건축 레일 승강 사다리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

  • 휴스턴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.

    휴스턴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.

  • 멜 리 나 크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생산을 선택하는 방법

    멜 리 나 크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생산을 선택하는 방법

  • 가 솔고정식 레일 리프트9 일일 유지 보수 지점

    가 솔고정식 레일 리프트9 일일 유지 보수 지점

  • 신속한:알림: 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 정보는 당사의 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, 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프로 예 슈 티625 스 테 인 리 스 강판브랜드 구축의 황금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